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by comoong 2021. 1. 3.
반응형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안녕하세요. 꼬몽입니다.

오늘은 내 돈 내산 설빙 후기입니다.

겨울철을 맞아 딸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설빙에서도 딸기빙수 메뉴를 선보였어요.

그중에서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을 배달로

만나보았습니다.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프리미엄 생딸기빙수는

설빙에서 딸기빙수로 출시한 메뉴 중에서

가장 많은 딸기가 들어있다고 해요.

 

딸기빙수 메뉴에는

와르르 생딸기 설빙/생딸기 설빙/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생딸기 복숭아 설빙/순수 요거 생딸기 설빙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의 구성 메뉴로

딸기 시럽 2개, 연유 1개, 아이스크림 1개

이렇게 보내주셨어요.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딸기 철이어서 그런지 딸기가

달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큰 딸기는 한 개 전체가 아니고

반개씩 총 8개로 담아져 있었어요.

나머지 주변에는 슬라이스 딸기입니다.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디저트로 주문한 메뉴는

모둠 붕어빵이에요!

자색 2개/초코 2개/팥 2개/슈크림 2개

3,600원이었습니다.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개인적으로 초코 붕어빵이

초코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두 번째 디저트는

인절미 크로플이에요!

설빙에서도 크로플이 나왔는데

인절미맛이 궁합이 좋았어요.

 

 

설빙 겨울 메뉴 추천 :: 프리미엄생딸기설빙

 

마지막은 서비스로 주신

에그타르트와 브라우니입니다.

설빙은 빙수 외에도 디저트가 정말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