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몽's 아이티

만보기 어플로 운동하고 걸어서 돈 벌자 / 걷기 어플 best 3

by comoong 2020.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보기 어플 베스트 세가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운동시설이 너무 제한이 되다 보니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집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아무 때나 시간 제약 없이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장점이지만 반대로 너무 집에만 있다 보니까 사람이 퍼지고 입이 심심하고 그렇더라고요. 다행히도 날씨가 선선해져서 공원에 산책 가기에는 너무 좋은 거 있죠? 그런데 또 걷다 보니까 걸음 수도 체크하고 싶고, 또 요즘 어플 중에서 걸으면 돈 주는 어플이 있다고 해서 한번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봤습니다. 오늘 하루 몇 보 걸었는지 기록도 하고 소소한 돈이지만 돈도 조금씩 가져갈 수 있는 앱테크에 대해 알아볼까요?

 

 

BEST 3 스탭 캐시

 

 

BEST 3는 캐시 워크랑 비슷한 어플입니다. 걸음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쌓이는 포인트 확인 가능은 물론 모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시간별, 요일별, 달별로 제공되는 미션 포인트도 얻으실 수 있어요. 걸은 수만큼 100걸음당 1원씩 상자를 클릭하고 보상을 얻어야 하는 기본적인 만보기 어플 구조예요.

 

광고를 의무적으로 계속 시청해야 하는 만보기 어플의 단점이 있지만, 캐시 워크와는 다르게 스탭 캐시는 오토클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캐시워크는 일일이 눌러줘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면, 스탭캐시는 오토 클릭만으로 알아서 상자를 클릭하고 돈을 수령하실 수 있어요. 스탭 캐시의 하루 최대 가능금액은 200원입니다.

 

스탭캐시의 단점으로는 한 번에 최대 40원밖에 저장이 안 됩니다. 또한 40원이 찰 때마다 계속 클릭을 해줘서 갱신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놓치는 경우가 있고 까먹으면 획득을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BEST 2 더 챌린지

 

 

BEST 2 만보기 어플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운동 리워드 어플인 더 챌린지입니다. 보험 데이터 관련 블록체인 프로젝트 앱으로 만들어졌어요. 미션을 주고 참가비를 걷어서 성공한 사람들끼리 나눠갖는 구조라 재미있는 어플이에요.

다른 앱들보다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어서 참가비를 걸지 않아도 참가신청을 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각 종 인기 프랜차이즈의 기프티콘 등을 미션 성공자들끼리 경품 추천 형식으로 받아가실 수 있어요. 참가비도 없고 운이 좋으면 한 번에 큰 행운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또 캐시 워크나 스탭 캐시와는 다르게 한 번만 접속하면 되고 운 좋으면 하루 백 원 버는 것보다 한 번에 큰 상품을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반대로 단점은 미션을 성공하기는 했는데 미션 성공자들이 많으면 당첨확률은 낮을 수 있어서 획득하기가 힘들 다는 점이에요.

 

 

 

 

 

 


BEST 1 토스 만보기

 

 

 

제가 뽑은 오늘의 BEST 1은 토스 만보기 어플입니다. 요즘 토스에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인지도도 높아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토스 만보기 어플은 따로 있는 게 아니고 토스 어플 기능에서 만날 수 있어요.

토스 마이페이지에 가보시면 토스 만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100원씩 그냥 들어오는 구조로 다른 어플들에 비해 광고 시청이나 할 필요 없이 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미에로 화이바와 삼성 헬스케어의 상위 호환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미에로 화이바는 30원을 받을 수 있다면 토스는 100원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에요.

 

받는 방법은 만보를 채우고 나서 딱 한 번만 접속해서 100원 받기를 클릭 누르기만 하면 되는 심플한 구조입니다.

토스는 다들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쯤은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